본문 바로가기 상세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LANGUAGE EN 中 日
홈페이지 첫화면으로 계룡시의회 폰트 크기 증가 초기화 폰트 크기 감소

제 목계룡시 자율방범연합대, 환경정화활동 나서

내용보기
계룡시 자율방범연합대 사진입니다
계룡시 자율방범연합대는 지난 9월 27일 코로나19 바이러스 퇴치를 기원하는 ‘아름다운 계룡시 만들기’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자율방범연합대는 매년 이맘때쯤 수련대회를 개최했으나 올해는 코로나19로 수련대회가 어렵다는 판단 아래,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모아 수련대회 대신 관내 마을정화 활동을 전개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는 성인 및 청소년자율방범대원 100여명이 참여했으며 밀집 방지를 위해 4개조로 나누어 각 조별 담당구역을 맡아 환경정비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실시했다.

임경현 자율방범연합대장은 “자율방범대는 매년 개최하는 수련대회 행사보다는 관내 환경정화가 더 보람되고 의미있는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자율방범대는 치안은 물론 각종 행사에 적극 참여해 진정한 지역 봉사자로서의 역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자율방범대는 차량통제, 환경정화 등 관내 행사시 궂은 일을 도맡아 하며, 코로나19로 인한 방역 지원에도 적극 참여하는 등 지역 봉사자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
출처표시 계룡시청이(가) 창작한 계룡시 자율방범연합대, 환경정화활동 나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SNS 스크랩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