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세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LANGUAGE EN 中 日
홈페이지 첫화면으로 계룡시의회 폰트 크기 증가 초기화 폰트 크기 감소

제 목충남도 체육회, 계룡에서 도민체육대회 준비상황 점검

내용보기
충청남도 체육회는 지난 12일 제69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를 30여일 앞두고 계룡시청 상황실에서 허승욱 위원장(충청남도 정무부지사)의 주재로 도민체육대회 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위원회는 도민체전을 성공적으로 치르기 위해 행사분야 준비상황보고 및 토의, 경기장 시찰 등 대회 준비상황 전반을 점검하고자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도 체육회 경기운영팀장의 경기분야 준비상황 보고, 계룡시 문화체육과장의 행사분야 준비상황 보고, 공개행사 대행업체 ㈜케이비에스엔(KBS N)의 개폐회식 연출상황 보고를 시작으로 도민체육대회 행사운영 전반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이어 위원들은 개·폐회식장, 만찬장, 계룡종합운동장, 문화예술의 전당, 시민체육관 등 경기장을 직접 돌아보며 대회 준비상황을 세심하게 확인했다.

최홍묵 시장은 “시 개청 이래 처음 개최되는 도민체육대회인 만큼 이번 대회를 통해 충남도민이 하나 되는 화합의 대축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면서, 30여 일 앞으로 성큼 다가온 도민체육대회의 손님맞이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69회 충남도민체육대회는 오는 6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 동안 계룡종합운동장 등 24개 경기장에서 진행되며 육상, 수영, 축구, 게이트볼 등 19개 종목을 대상으로 시⋅군 간 열띤 경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목록
자료관리
담당부서 : 문화체육과 > 공보팀 > 김성집
연락처 : 042-840-2414
최종수정일 : 2016-11-08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SNS 스크랩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