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세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LANGUAGE EN 中 日
홈페이지 첫화면으로 계룡시의회 폰트 크기 증가 초기화 폰트 크기 감소

제 목계룡시, 시민과 함께하는 「향토문화예술 작품전」 개최

내용보기
계룡시는 7월 23일부터 오는 26일까지 계룡문화예술의전당 전시실에서 「제2회 시민과 함께하는 향토문화예술 작품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시민에게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작년에 처음으로 개최된 향토문화예술 작품전은 첫 개최임에도 500여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며 문화예술에 대한 계룡시민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에 시에서는 코로나19로 대부분의 문화예술 행사가 취소 또는 연기된 상황에서 시민들에게 문화적 향수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작품전 개최를 결정했으며, 4일간의 작품 전시를 통해 보다 많은 시민에게 작품관람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전시 내용은 △미술작품(서양화, 한국화, 공예 등) △사진작품(창작, 풍경) △시화작품(시화) 등 총 80여점의 작품이 전시될 예정으로 향토문화예술 작품전이라는 명칭에 걸맞게 지역 예술가의 애향정신이 담긴 작품을 다수 관람 할 수 있을 전망이다.

(사)한국예총 계룡지회 박주용 지회장은 “향토문화예술 작품전이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계룡시민에게 작은 위안이 되길 바라며, 지역 예술가들에게도 창작의욕을 고취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실시했던 개최행사는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열리지 않으며 입장료는 무료이다.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
출처표시 계룡시청이(가) 창작한 계룡시, 시민과 함께하는 「향토문화예술 작품전」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SNS 스크랩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