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세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LANGUAGE EN 中 日
홈페이지 첫화면으로 계룡시의회 폰트 크기 증가 초기화 폰트 크기 감소

제 목최홍묵 계룡시장,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수상

내용보기
최홍묵 계룡시장이 지난달 23일 서울 백범 김구 기념관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에서 지역발전혁신공로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018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등이 주관하는 이날 행사는 매년 정치, 경제, 문화, 환경, 예술,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의 일반 및 공직 사회에서 귀감이 되는 사람들을 찾아 시상하고 있다.

최홍묵 시장은 민선4기 ‘민군화합 행복도시 국방수도 계룡’ 실현을 목표로 세계적 가구기업 이케아 유치, 계룡군문화축제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발돋움, 2020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 승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성과를 내며 국방수도 계룡시의 위상을 한층 높여왔다.

또 공약이행률 평가 결과 우수 지자체 선정, 도로 인프라 확충과 도시기반 조성 마련, 사람중심의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 충남도민체육대회 성공개최 등 시민이 행복한 명품도시 건설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전국에서 가장 안전하고 살기 좋은 도시 건설을 위해 시민위주의 적극적인 시정운영으로 명품 국방도시로서의 위상을 굳건히 다지고 매년 안전한 도시로 선정되는 등 계룡시 만의 이미지를 널리 알리는데 큰 일조를 했다.

최홍묵 시장은 “민선4기가 큰 성과를 올리고, 수상까지 이어진 것은 계룡시의 발전과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언제나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는 시민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올해는 시 개청 15주년이 되는 해로 자족도시 완성을 위해 모든 행정력을 집중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
자료관리
담당부서 : 문화체육과 > 공보팀 > 김성집
연락처 : 042-840-2414
최종수정일 : 2016-11-08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SNS 스크랩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