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세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LANGUAGE EN 中 日
홈페이지 첫화면으로 계룡시의회 폰트 크기 증가 초기화 폰트 크기 감소

정책토론방

2016년 계룡시상수도사업 고객만족도 조사
기  간 :2016년 12월 07일 09시00분 ~  2016년 12월 20일 24시00분
총문항수 :19 문항
참여자수 :12 명
Q1. 귀하의 성별은?
남자 1 명 8 %
여자 11 명 92 %
Q2. 귀하의 연령은
10대 1 명 8 %
20대 3 명 23 %
30대 4 명 31 %
40대 4 명 31 %
50대 1 명 8 %
60대 이상 0 명 0 %
Q3. 귀하의 거주지는?
금암동 2 명 14 %
두마면 3 명 21 %
엄사면 9 명 64 %
신도안면 0 명 0 %
Q4. 귀하의 주거형태는?
아파트 13 명 87 %
단독주택 1 명 7 %
다세대주택(연립/빌라) 1 명 7 %
다가구주택(원룸 등) 0 명 0 %
기타 0 명 0 %
Q5. 귀하의 직업은?
회사원 3 명 19 %
공무원 4 명 25 %
가정주부 5 명 31 %
학생 3 명 19 %
기타 1 명 6 %
Q6. 고객님께서 음용수로 수돗물을 사용하시면서 불편했던 일이 있으십니까 ?
전혀없다 3 명 18 %
없는 편이다 7 명 41 %
다소 불편하다 6 명 35 %
매우 불편하다 0 명 0 %
모르겠다 1 명 6 %
Q7. 수돗물을 생활용수로 사용하며 불편했던 이유는 무엇입니까?
녹물 등 이물질 유출 6 명 55 %
소독에 따른 냄새 5 명 45 %
잦은 단수 0 명 0 %
계량기 동파 0 명 0 %
Q8. 우리 시 수돗물의 수질은 어떻다고 생각하십니까?
깨끗하다고 생각한다 6 명 33 %
어느정도 깨끗하다고 생각한다 5 명 28 %
그저 그렇다 3 명 17 %
깨끗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2 명 11 %
모르겠다 2 명 11 %
Q9. 우리 시는 맑은 물 공급을 위해 상수관로 신설공사를 매년 실시하고 있으나, 굴착․복구 공사로 인해 시민불편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불편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매설할 필요가 있다 13 명 68 %
불편을 초래하므로 최대한 수도관 매설을 자제해야 한다 5 명 26 %
불편이 초래된다면 매설할 필요가 없다 1 명 5 %
잘 모르겠다 0 명 0 %
Q10. 우리 시에서는 연중 無 단수행정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계획된 단수가 실시되었을 경우 사전에 그 내용이 충분히 홍보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
사전에 홍보전단, 가두방송, 언론매체 등을 통해 충분히 홍보되었다 6 명 30 %
사전에 각종 매체 등을 통해 어느정도 홍보되었다 8 명 40 %
홍보는 되었으나 충분하지 못하였다 4 명 20 %
홍보 사항에 대해 전혀 들어보지 못했다 2 명 10 %
Q11. 우리 시의 상수도 요금에 대한 귀하의 의견은?
적절하다 13 명 62 %
요금이 비싼편이다 7 명 33 %
요금이 싼편이다 1 명 5 %
Q12. 수도요금은 5개 업종별로 구분(가정용, 일반용, 욕탕용, 산업용, 공공용) 차등요율을 적용하고 있는데 이에 대한 의견은 ?
현행대로 업종별 차등요율 적용이 좋겠다 14 명 64 %
업종별로 차등하지 말고 동일요율 적용이 좋겠다 4 명 18 %
업종별 단계별 차등 요율을 단순화하여 간단명료한 요금적용이 좋겠다 4 명 18 %
Q13. 우리 시에서 수돗물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수돗물 품질보고서 등 다양한 홍보 시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방송, 신문, 홈페이지 등 매체를 불문하고 수돗물 홍보를 접한 적이 있습니까?
있다 9 명 39 %
없다 13 명 57 %
Q14. 수돗물 홍보 매체의 접근성에 대한 귀하의 생각은?
다양한 매체 모두 접하기 쉽다 6 명 26 %
어느 정도 접하기 쉽다 9 명 39 %
접하기 어렵다 7 명 30 %
거의 접하기 어렵다 1 명 4 %
Q15. 우리 시 상하수도사업소에 귀하께서 전화했을 때 응대직원의 태도는?
신속하게 잘 받고 친절하였다 8 명 35 %
대체로 친절하였다 6 명 26 %
대체로 불친절하였다 1 명 4 %
너무 늦게 받고 불친절하였다 1 명 4 %
잘 모르겠다 7 명 30 %
Q16. 수도검침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정해진 날짜에 검침하고, 고지서를 전달받도록 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가정에서는 어떠하였습니까?
정해진 날짜에 검침하고, 고지서를 전달 받는다 11 명 48 %
정해진 날짜보다 1~2일 차이가 가끔 있다 6 명 26 %
불규칙 한 것 같다 1 명 4 %
잘 모르겠다 5 명 22 %
Q17. 수도 검침요원이 귀하의 가정방문 시 업무처리 태도는?
매우 친절하였다 4 명 36 %
대체로 친절하였다 6 명 55 %
불친절하였다 1 명 9 %
매우 불친절하였다 0 명 0 %
Q18. 상수도관련 민원에 대한 처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매우 만족한다 2 명 18 %
대체로 만족한다 1 명 9 %
보통이다 7 명 64 %
불만족스럽다 1 명 9 %
매우 불만족스럽다 0 명 0 %
Q19. 기타 상하수도사업소에 바라는 의견이 있으시면 기재하여 주십시오. 전체보기
목록으로
자료관리
담당부서 : 정책예산담당관 > 정책기획팀 > 신영두
연락처 : 042-840-2052
최종수정일 : 2019-02-12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SNS 스크랩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