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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토론방

2017년 계룡시 상수도사업 고객만족도 조사
기  간 :2017년 12월 13일 09시00분 ~  2017년 12월 26일 24시00분
총문항수 :20 문항
참여자수 :3 명
Q1. 귀하의 성별은?
남자 0 명 0 %
여자 3 명 100 %
Q2. 귀하의 연령은?
10대 0 명 0 %
20대 0 명 0 %
30대 3 명 100 %
40대 0 명 0 %
50대 0 명 0 %
60대이상 0 명 0 %
Q3. 귀하의 거주지는?
금암동 1 명 33 %
두마면 1 명 33 %
엄사면 0 명 0 %
신도안면 1 명 33 %
Q4. 귀하의 거주형태는?
아파트 3 명 100 %
단독주택 0 명 0 %
다세대주택(연립/빌라) 0 명 0 %
다가구주택(원룸 등) 0 명 0 %
기타 0 명 0 %
Q5. 귀하의 직업은?
회사원 0 명 0 %
공무원 1 명 33 %
가정주부 2 명 67 %
학생 0 명 0 %
기타 0 명 0 %
Q6. 고객님께서 음용수로 수돗물을 사용하시면서 불편했던 일이 있으십니까?
전혀없다 0 명 0 %
없는 편이다 1 명 33 %
다소 불편하다 0 명 0 %
매우 불편하다 2 명 67 %
모르겠다 0 명 0 %
Q7. 수돗물을 생활용수로 사용하며 불편했던 이유는 무엇입니까?
녹물 등 이물질 유출 3 명 100 %
소독에 따른 냄새 0 명 0 %
잦은 단수 0 명 0 %
계량기 동파 0 명 0 %
Q8. 우리 시 수돗물의 수질은 어떻다고 생각하십니까?
깨끗하다고 생각한다 0 명 0 %
어느 정도 깨끗하다고 생각한다 1 명 33 %
그저 그렇다 0 명 0 %
깨끗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2 명 67 %
모르겠다 0 명 0 %
Q9. 우리 시는 맑은 물 공급을 위해 상수관로 신설공사를 매년 실시하고 있으나, 굴착·복구 공사로 인해 시민불편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불편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매설할 필요가 있다 3 명 100 %
불편을 초래하므로 최대한 수도관 매설을 자제해야 한다 0 명 0 %
불편이 초래된다면 매설할 필요가 없다 0 명 0 %
잘 모르겠다 0 명 0 %
Q10. 우리 시에서는 연중 無단수행정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계획된 단수가 실시되었을 경우 사전에 그 내용이 충분히 홍보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
사전에 홍보전단, 가두방송, 언론매체 등을 통해 충분히 홍보되었다 0 명 0 %
사전에 각종 매체 등을 통해 어느 정도 홍보되었다 0 명 0 %
홍보는 되었으나 충분하지 못하였다 2 명 67 %
홍보 사항에 대해 전혀 들어보지 못했다 1 명 33 %
Q11. 우리 시의 상수도 요금에 대한 귀하의 의견은?
적절하다 1 명 33 %
요금이 비싼편이다 2 명 67 %
요금이 싼편이다 0 명 0 %
Q12. 수도요금은 5개 업종별로 구분(가정용, 일반용, 욕탕용, 산업용, 공공용) 차등요율을 적용하고 있는데 이에 대한 의견은?
현행대로 업종별 차등요율 적용이 좋겠다 1 명 33 %
업종별로 차등하지 말고 동일요율 적용이 좋겠다 1 명 33 %
업종별 단계별 차등 요율을 단순화하여 간단명료한 요금적용이 좋겠다 1 명 33 %
Q13. 수도요금을 2007년 이후 동결하여 상수도사업을 추진하였으나 원가상승 등으로 인하여 2018년 이후 요금 인상에 대한 의견은?
현행대로 상수도요금을 유지하면 좋겠다 3 명 100 %
맑은 물 공급 사업의 지속적인 추진을 위해 요금 인상은 필요하다 0 명 0 %
Q14. 우리 시에서 수돗물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수돗물 품질보고서 등 다양한 홍보 시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방송, 신문, 홈페이지 등 매체를 불문하고 수돗물 홍보를 접한 적이 있습니까?
있다 0 명 0 %
없다 3 명 100 %
Q15. 수돗물 홍보 매체의 접근성에 대한 귀하의 생각은?
다양한 매체 모두 접하기 쉽다 0 명 0 %
어느 정도 접하기 쉽다 0 명 0 %
접하기 어렵다 1 명 33 %
거의 접하기 어렵다 2 명 67 %
Q16. 우리 시 상하수도사업소에 귀하께서 전화했을 때 응대직원의 태도는?
신속하게 잘 받고 친절하였다 0 명 0 %
대체로 친절하였다 0 명 0 %
대체로 불친절하였다 1 명 33 %
너무 늦게 받고 불친절하였다 0 명 0 %
잘 모르겠다 2 명 67 %
Q17. 수도검침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정해진 날짜에 검침하고, 고지서를 전달받도록 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가정에서는 어떠하였습니까?
정해진 날짜에 검침하고, 고지서를 전달 받는다 1 명 33 %
정해진 날짜보다 1~2일 차이가 가끔 있다 0 명 0 %
불규칙 한 것 같다 0 명 0 %
잘 모르겠다 2 명 67 %
Q18. 수도 검침요원이 귀하의 가정방문 시 업무처리 태도는?
매우 친절하였다 0 명 0 %
대체로 친절하였다 1 명 33 %
보통이다 2 명 67 %
불친절하였다 0 명 0 %
매우 불친절하였다 0 명 0 %
Q19. 상수도관련 민원에 대한 처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매우 만족한다 0 명 0 %
대체로 만족한다 1 명 33 %
보통이다 0 명 0 %
불만족스럽다 0 명 0 %
매우 불만족스럽다 2 명 67 %
Q20. 기타 상하수도사업소에 바라는 의견이 있으시면 기재하여 주십시오 전체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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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관리
담당부서 : 정책예산담당관 > 정책기획팀 > 송보련
연락처 : 042-840-2052
최종수정일 : 2019-1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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