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세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LANGUAGE EN 中 日
홈페이지 첫화면으로 계룡시의회 폰트 크기 증가 초기화 폰트 크기 감소

시민불편사항신고(번개민원처리신고)

시민불편사항신고

  • 접수된 민원사무는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및 관련법령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일반문의는 접수후 7일, 관련법령 해석이 요구되는 문의는 접수 후 14일 이내에 처리됩니다.(일,공휴일제외)
  • 본인의 비공개 민원상담을 조회하려면, 회원가입/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 민원상담 접수후 [처리중/완료]인 상태가 되면 삭제/수정할 수 없습니다.
  • 민원상담의 성격에 맞지 않는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불건전한 내용의 글은 본인 동의없이 삭제가 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노출에 따른 피해를 입을 수 있으므로 글 내용에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 등 개인정보 기재를 금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이 완료된 민원의 경우 만족도 평가를 할 수 있습니다. (타기관에 전송된 민원은 제외)
  • 비공개로 등록된 민원은 목록에 표시되지 않으며, 나의 민원창구에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계룡시 새올 전자민원창구 사이트 메인이미지
민원신청
자료관리
담당부서 : 시민봉사실 > 민원서비스담당 > 송보련
연락처 : 042-840-2810
최종수정일 : 2017-06-05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SNS 스크랩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