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세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LANGUAGE EN 中 日
홈페이지 첫화면으로 계룡시의회 폰트 크기 증가 초기화 폰트 크기 감소

제 목계룡시, 2020 우수자원봉사자 표창

내용보기
계룡시(시장 최홍묵)는 지난 8일 시장 집무실에서 이웃 사랑을 실천한 우수 자원봉사자에게 표창패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2020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아 진행된 이날 행사는 평소 지역사회에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한 자원봉사자 5명에게 표창을 수여했으며, 이들은 지난 7월 폭우로 제방붕괴, 토사유실 등의 피해발생시 가장 먼저 재난현장을 찾았을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등 봉사현장을 떠나지 않고 이웃사랑을 실천해 왔다.

이날 표창을 받은 류은주 자원봉사자는 “경제적, 사회적으로 어려움에 처해 도움이 필요한 홀몸어르신 등의 이웃에게 작게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보람을 느끼며 오늘 표창을 받은 만큼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봉사활동에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최홍묵 시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소외된 취약계층을 위한 온정과 나눔의 끈을 이어주신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스한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나가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
출처표시 계룡시청이(가) 창작한 계룡시, 2020 우수자원봉사자 표창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SNS 스크랩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