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세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LANGUAGE EN 中 日
홈페이지 첫화면으로 계룡시의회 폰트 크기 증가 초기화 폰트 크기 감소

제 목계룡시, 대규모투자사업 추진 상황 점검

내용보기
계룡시(시장 최홍묵)는 지난 26일 지방재정의 확정적 재정지출 및 2021년도 지방재정 신속집행 제고를 위한 대규모투자사업 추진상황 점검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10억 이상 대규모 투자사업에 대하여 사업별 담당 팀장이 참석하여 사업 추진현황 및 집행계획을 설명하고 2021년 상반기 신속집행 제고 방안을 함께 논의했다.

금년도 10억 이상 대규모 투자사업은 ▴독립운동가 한훈 기념관 건립 ▴국민체육센터 건립 ▴향적산 치유의 숲 조성 등 총 17건 340억 원이며, 이는 2021년 상반기 신속집행 대상 37개 통계목의 예산현액 대비 30%를 차지하는 금액이다.

시는 대규모 투자사업의 지속적인 수시 점검 및 관리를 통해 집행률을 최대한 끌어 올리고 가능한 부분은 상반기 중에 예산을 집행해 신속집행률을 높임과 동시에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류재승 부시장은 “올 상반기 동안 대규모 사업에 대한 집중적인 점검 및 집행 부진사업의 해결 방안을 마련해달라”며 “코로나19로 경제가 장기간 침체됨에 따라 전반적으로 어려운 상황인데 대규모 투자사업을 중점 관리하고 적극적인 재정 신속집행으로 지역경제가 활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목록
출처표시 계룡시청이(가) 창작한 계룡시, 대규모투자사업 추진 상황 점검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SNS 스크랩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