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6. 귀하는 거주지에 설치된 하수관로나 처리장 등 하수시설의 처리능력이 적당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매우 그렇다9 명45 %
조금 그렇다10 명50 %
조금 그렇지 않다1 명5 %
매우 그렇지 않다0 명0 %
Q7. 귀하는 주변의 하수관로 및 맨홀에서 악취를 느끼신적이 있습니까?
심한 악취를 느낀적이 있다1 명5 %
어느정도 악취를 느낀적이 있다3 명15 %
악취를 느낀적 없다16 명80 %
Q8. 귀하가 주변의 하수관로 및 맨홀에서 악취를 느끼신 구체적인 장소와 그 횟수를 직접 기입하여 주십시요.
Q9. 귀하는 하수도사용료 현실화 달성을 위하여 하수도사용료를 인상한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 하수처리장은 지방공기업 형태로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 하수처리비용 대비 하수도사용료가 현저히 낮은 수준입니다.
이에 중앙정부는 하수도사용료 현실화(100%)로 운영하기 위한 정책을 추진중입니다.
요금인상에 적극 동참하겠다5 명25 %
인상방안을 검토 후 동참하겠다8 명40 %
인상하지 않는 방법으로 동참하겠다4 명20 %
요금인상에 결코 동참하지 않겠다3 명15 %
Q10. 귀하는 2010년부터 현재까지 주거지에서 하수 및 배수 불량으로 하수도 관계부서에 연락한 일이 있습니까?
민원을 제기한적 있다1 명5 %
민원을 제기한적 없다19 명95 %
Q11. 귀하가 민원신청을 하고 담당직원이 현장을 방문하기까지 걸렸던 시간은 어느정도 입니까?
3시간 이내3 명15 %
3~6시간 이내1 명5 %
6~12시간 이내0 명0 %
12시간~1일 이내1 명5 %
1일 이상0 명0 %
민원을 제기한적 없다15 명75 %
Q12. 귀하의 민원으로 현장방문 후 민원해결에 걸렸던 시간은 어느정도 입니까?
3시간 이내2 명10 %
3시간~6시간 이내2 명10 %
6~12시간 이내0 명0 %
12시간~1일 이내0 명0 %
1일 이상1 명5 %
민원을 제기한적 없다15 명75 %
Q13. 귀하는 민원을 신청해서 처리하는 모든 과정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매우 만족6 명30 %
조금 만족2 명10 %
조금 불만족1 명5 %
매우 불만족0 명0 %
민원을 제기한적 없다11 명55 %
Q14. 귀하는 주위에서 하수도 관련하여 공사를 할 때 불편하셨던 점이 있었습니까?
만약 있으셨다면 어떤 부분이 가장 불편하셨습니까?
불편한 점이 있었다 - 원활하지 못한 도로교통 상황3 명15 %
불편한 점이 있었다 - 포크레인, 트럭 등으로 인한 소음3 명15 %
불편한 점이 있었다 - 공사로 인한 분진1 명5 %
불편한 점이 있었다 - 하수도에서 올라오는 악취1 명5 %
불편한 점이 있었다 - 기타0 명0 %
불편한 점이 없없다12 명60 %
Q15. 귀하는 주위에서 하수도 관련 공사를 하기전에 관련부서에서 사전홍보가 있었습니까?
전부 사전홍보가 있었다4 명20 %
어느정도 사전홍보가 있었다9 명45 %
사전홍보가 거의 없었다5 명25 %
한번도 사전홍보가 없었다2 명10 %
Q16. 귀하는 평소 계룡시 하수도 전반적인 사업에 대해서 어느정도 만족하십니까?
매우 만족8 명40 %
조금 만족11 명55 %
조금 불만족1 명5 %
매우 불만족0 명0 %
Q17. 귀하에게 하수처리장이나 기타 하수처리시설에 견학할 기회가 생긴다면 방문하실 생각이 있으십니까?
반드시 견학가겠다7 명35 %
어느정도 견학할 마음은 있다10 명50 %
견학할 마음이 없다2 명10 %
전혀 견학할 마음이 없다1 명5 %
Q18. 마지막으로 귀하가 평소 하수도 사업에 대한 의견이나 건의사항 등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말씀해 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