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의 오늘
℃
미세먼지
㎍/㎥ 좋음
현지 사정이나 수신 상태에 의해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공(환경부/한국환경공단)
모두검색
통합검색
주메뉴영역
인사말
열린시장실
시장공약사업
계룡포커스
일반현황
통계
조직/전화번호
부서안내
찾아오시는 길
전자민원창구
민원실배치도
민원안내
생활민원정보
지방세안내
자동차등록
편리한 민원시책
안전신문고
알림마당
주요역점시책
도시계획·개발정보
예산현황
결산현황
행정규제개혁
정보공개/개방
행정서비스헌장
자치법규열람
민방위 대피시설
지방공기업
온라인 행정심판
적극행정
정책토론방
시정제안
친절공무원 추천
신고/알림센터
정보화교육
평생교육
구인ㆍ구직
홍보마당
계룡대안보견학안내
시민알뜰장터
계룡사랑이야기
대학생 아르바이트
축제 개선의견 리서치
지역경제정보
기업지원정책
지역물가정보
내고장특산물
계룡사랑상품권
교통정보
아동복지
청소년복지
여성복지
어르신복지
장애인복지
기타복지
저소득층복지
주요복지시설
보건의료
환경보호캠페인
자원봉사
재난재해방지
한눈에 보는 복지정보
정책토론방
시정제안
시정제안안내
시민제안
공무원제안
친절공무원 추천
신고/알림센터
시민불편사항신고(번개민원처리신고)
공무원부조리신고
환경신문고
사이버재난위험신고
예산낭비신고센터
주민참여예산
행정규제신고
보육시설신고
지방보조금 부정수급 신고
복지사각지대 신고
정보화교육
교육내용
평생교육
평생교육새소식
평생교육프로그램
구인ㆍ구직
구인
구직
홍보마당
계룡대안보견학안내
시민알뜰장터
팝니다
삽니다
계룡사랑이야기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안내 및 선발결과
축제 개선의견 리서치
정책토론방
>
시민광장
>
정책토론방
2014 민원서비스 만족도 조사
기 간 :
2014년 12월 10일 09시00분 ~ 2014년 12월 31일 24시00분
총문항수 :
19 문항
참여자수 :
5 명
Q1. 선생님께서는 어떤 민원을 처리하기 위해 방문하셨습니까?
Q2. 방문시 담당직원을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까?
그렇다
3 명
60 %
그런 편이었다
2 명
40 %
그렇지 않은 편이었다
0 명
0 %
전혀 그렇지 않았다
0 명
0 %
Q3. 전화나 직접 방문시 담당직원은 친절하였습니까?
그렇다
4 명
80 %
그런 편이었다
1 명
20 %
그렇지 않은 편이었다
0 명
0 %
전혀 그렇지 않았다
0 명
0 %
Q4. 민원상담을 위하여 기다리는 시간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매우 만족
4 명
80 %
만족
1 명
20 %
불만족
0 명
0 %
매우 불만족
0 명
0 %
Q5. 방문시 담당공무원은 하던 일을 멈추고 민원을 우선 처리하여 주었나요?
그렇다
4 명
80 %
그런 편이었다
1 명
20 %
그렇지 않은 편이었다
0 명
0 %
전혀 그렇지 않았다
0 명
0 %
Q6. 선생님께서 알고 싶어 하는 내용에 대해 쉽고 정확하게 설명해 주었습니까?
그렇다
3 명
60 %
그런 편이었다
2 명
40 %
그렇지 않은 편이었다
0 명
0 %
전혀 그렇지 않았다
0 명
0 %
Q7. 건물 내․외부의 청결 상태는 어떠하셨는지요?
매우 깨끗했다
3 명
60 %
깨끗한 편이었다
2 명
40 %
깨끗하지 않았다
0 명
0 %
매우 깨끗하지 않았다
0 명
0 %
Q8. 민원인을 위해 개방한 복사기, 팩스 등 장비 설치에 대해 만족하시나요?
매우 만족
3 명
60 %
만족
2 명
40 %
불만족
0 명
0 %
매우 불만족
0 명
0 %
Q9. 청사환경 및 휴식 공간 등에 대해 만족하였습니까?
매우 만족
4 명
80 %
만족
1 명
20 %
불만족
0 명
0 %
매우 불만족
0 명
0 %
Q10. 담당공무원의 잘못으로 재차 방문하신 적이 있으십니까?
있다
0 명
0 %
없다
5 명
100 %
Q11. 신청하신 민원이 다른 민원인의 동일한 민원과차별 없이 처리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렇다
4 명
80 %
그런 편이었다
1 명
20 %
그렇지 않은 편이었다
0 명
0 %
전혀 그렇지 않았다
0 명
0 %
Q12. 민원처리를 위하여 담당공무원으로부터 금품·향응요구를 받거나 제공하신 적이 있으십니까?
그런 사실이 있다
0 명
0 %
그런 사실이 없다
5 명
100 %
Q13. 우리시의 민원처리가 타 기관 행정처리와 비교하여 어떻다고 생각하십니까?
매우 우수하다
3 명
60 %
우수하다
2 명
40 %
우수하지 못하다
0 명
0 %
매우 우수하지 못하다
0 명
0 %
Q14. 지금까지 응답하신 모든 사항을 고려할 때 우리시의 고객서비스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매우 만족
5 명
100 %
만족
0 명
0 %
불만족
0 명
0 %
매우 불만족
0 명
0 %
Q15. 민원관련 분야에서 개선되었으면 하는 부분은 어떤 것입니까?
편리한 시설과 환경(주차시설, 대기실, 편의시설 등)
2 명
33 %
접수처리 절차의 간편성(구비서류, 양식 등)
1 명
17 %
민원처리의 신속성
0 명
0 %
담당직원의 친절도
1 명
17 %
담당직원의 전문성 및 정확성
1 명
17 %
기타
1 명
17 %
Q16. 선생님의 성별은?
남자
2 명
40 %
여자
3 명
60 %
Q17. 선생님의 연령은?
10대
0 명
0 %
20대
1 명
20 %
30대
3 명
60 %
40대
1 명
20 %
50대
0 명
0 %
60대 이상
0 명
0 %
Q18. 선생님의 거주 지역은?
관내(계룡시)
5 명
100 %
관외(계룡시 외 지역)
0 명
0 %
Q19. 끝으로 계룡시에 바라는 점이 있다는 작성해 주십시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